반기문은 이미 끝났습니다. 반기문이 귀국 후 몇일 동안 보여 준 뻘짓으로 대선후보 지지율 광탈하고 있습니다. 그가 한 뻘짓만 인용 해 보면
11. AI 방역 코스프레 하면서 지 혼자 방역복 입고 헐리우드 배우 흉내냄. 많은 지지자들이 모여 오히려 AI 확산에 일조를 함. 고통 받는 축산인들 더 고통을 줌.
12. 자가용 2대, 보좌진 두명 꾸리니 돈이 너무 많이 들어서 기존 정당에 빨리 가입해야 겠다고 천연덕스럽게 기자회견 함. 정치 입문한 인간들 중 역대로 괴기스런 멘트. 나 돈벌려고 정치한다는 말과 유사한 멘트.
일주일 사이에 이렇게 많은 것을 보여 주었습니다. 개그맨중에서도 이렇게 웃기는 개그맨 찾기 쉽지 않을 듯 합니다. 이제는 반기문이 왜 온몸을 불쌀라 정치한다고 큰소리 쳤는지 무척 궁금해집니다.
박근혜, 최순실 국정농단 사건으로 심신이 지친 온 국민들에게 잠시나마 웃음을 주기 위해서 온 몸을 불 태우고 있는 것인지 라는 요상한 상상까지 하게 됩니다.
목포 김기춘인 박지원이가 반기문 뻘짓 일주일을 보고 국민의당에는 반기문의 자리가 없다면서 미리 팽합니다. 국민들로 부터 지탄을 받고 있는 국민의당에서 조차 반기문을 반기지 않습니다.
70살 이상 먹은 인간들중 반기문 만큼 드라마틱 뻘짓을 보여 준 인간이 있을까 생각 해 보니 김종인 정도인데 김종인의 뻘짓도 반기문에게는 상대가 안 될 듯 합니다. 두 븅딱들이 힘을 합쳐 제 3지대 만든다는데 빨리 만들었으면 합니다. 이번 촛불 혁명 기간 때 박정희 망령과 새누리와 함께 반기문, 김종인, 박지원 같은 쓰레기들도 함께 퇴출시켜야 겠습니다.
지금은 우리끼리 싸우기 보다는 힘을 합쳐서 일단은 정권교체 이루어야 합니다. 민주당이 미덥지 못해도 그래도 새누리와 이명박 떨거지들이 뭉쳐서 박근혜, 이명박 정권 연장 하는 것을 볼 수는 없습니다.
정권교체 해 놓고 그 다음 개혁은 우리가 광화문에서 새 대통령에게
요구하면 됩니다. 대한민국의 주인은 우리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