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이명박 정권 때 유치한 평창 동계올림픽은 박근혜 비선실세 최순실의 이권만을 위한 이벤트로 전락한 처참한 상태로 문재인 정부에게 이양되었다. 막대한 국민 세금이 지원된 평창 동계올림픽이지만 성공적인 개최가 불투명한 상황이다 보니 문재인 대통령은 동계올림픽의 성공을 위해서 최선의 노력을 다 하고 있다. 그 노력의 연장선상에서 선택한 것이 북한의 참가이며 올림픽 정신에 맞는 평화 올림픽을 통하여 한반도 긴장 완화를 추구하는 것이다. 북한 김정은 정권도 북미간 대치 국면을 평화 모드로 전환하기 위한 전략인지 삼지연 공연단, 김영남 국가 수반, 김여정 국가선전부 제1부부장이 한국을 방문함으로서 평창 동계올림픽의 평화적 개최에 최대한 협조하고 있다.



그러나 일본 아베 정권은 한반도에서 당장 전쟁이라도 나길 바라는 듯 평창 동계 올림픽을 평양 올림픽으로 지칭하며 남남 갈등을 유발시키는 동시에 트럼프 미국 대통령에게는 북한에게 더 가혹한 경제적 제재를 해 달라며 구걸하고 있다. 즉 지구상에서 평창 동계 올림픽의 실패를 가장 바라는 국가는 북한이 아니고 일본이다. 한반도 분단의 가장 큰 원인을 제공한 일본이 반성은 고사하고 다시 또 한반도에서 전쟁 발발을 획책하고 있다. 반성을 모르는 일본은 통일 대한민국을 가장 원하지 않는 국가다. 한국의 불행이 일본에게는 행복인 것이다. 따라서 일본은 대한민국의 우방이 아니라 가상 적국이라는 사실을 우리 국민들은 명심해야 한다.



해방 후 친일매국노 청산을 제대로 못했기에 한국에는 일본에 충성하는 일본 간첩들이 기본적으로 많은 상황이다. 게다가 일본 극우 세력이 지원하는 학술 단체로 가장한 어둠의 그룹이 대한민국에서 암약하고 있는 일본 간첩들을 후원하고 있다. 일제강점기 때 부역한 친일매국노 후손들이 주축인 친일 단체들은 일본 극우 세력의 지령대로 평창 올림픽을 평양 올림픽으로 폄훼하며 올림픽 실패를 획책하고 있다. 엄연히 대한민국 땅 평창에서 개최되는 동계 올림픽을 평양 올림픽으로 지칭하는 정치인 또는 단체가 있다면 이들은 일본 극우 세력에게 충성하는 일본 간첩으로 일단 의심 해 봐야 한다.



한국의 통일과 발전을 일본이 바라지 않은 것은 명확한 사실이다. 6.25 남북 동족 상잔이 우리 민중들에게는 불행이며 고난이었지만 2차 대전 패전국인 일본에게는 막대한 부를 축적한 기회였으며 축복이었다. 일본은 COREA가 흘리는 피를 빨아 먹으며 생명을 연장하는 거머리 같은 국가다.  어떤 국가에서도 간첩이 마음대로 활개를 치는 나라는 정상적인 발전을 기대할 수 없다. 같은 자유 진영 나라들 간에도 서로의 스파이를 막기 위해서 엄청난 예산을 투입하여 CIA 같은 국가정보원을 운영하고 있다. 문재인 정부는 일본에 충성하는 일본 간첩을 북한 간첩만큼 대한민국 발전을 저해하는 세력으로 동일하게 인식하고 일본 간첩을 색출해서 강력하게 처벌하고 국외 추방해야 한다.



일본인들의 기본적인 국민성은 강한자에게 약하고 약한자에게 강하다. 일본 극우 세력에 몸 담고 있는 일본 정치인들 또한 이런 일본 국민성을 벗어 날 수 없다. 따라서 문재인 정권의 기본적인 대일본 외교 정책은 아베 패싱이 되어야 한다. 어차피 대한민국의 성공을 바라지 않는 일본 총리 아베이기에 외교 자체가 필요 없다. 


(출처 - 한겨례 신문 만평)


북한 김정은 정권도 일본의 이런 점을 잘 알고 있기에 북한의 대일본 외교 기본은 일본 패싱과 아베 패싱이다. 평창 동계 올림픽 개막식에 환영 받지 못하는 국가 정상이 일본 아베 총리다. 한국 국민의 환영을 받지 못하는 손님이 문재인 대통령과 식사를 겸한 청와대 회담하는 장면을 국민들은 보고 싶어하지 않는다. 어차피 아무리 잘 대접 해 주어도 일본에 돌아가면 뒷통수 칠 인간이 아베이기에 그냥 패싱하는 것이 가장 현명하고 좋은 외교다. 국가간 외교도 국민 감정을 따라야 하며 국민이 존재하는 외교만이 진정한 외교다.


(한국과 통화스와프 하지 않는 국가 일본 - 일본은 가상 적국(?)이라는 증거)


(올림픽 개최국 선수들이 입장하는데 무례하게 앉아 있는 펜스와 아베 -

한국 통일을 절대로 바라지 않는 미국과 일본)


---------------------------------------------------------

이 블로그를 찾아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리면서 많은 분들과 정치적인 식견을 나누고자 필자의 이메일 주소를 공개합니다. 

koreapresident2017@gmail.com

그 어떤 의견, 비판도 좋으니 서로 함께 나누면서 국민이 주인이 되는 대한민국을 함께 만들어 갑시다.

----------------------------------------------------------

#서현    #현송월   #소녀시대   #북한공연단   #서현 송영  #합동공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