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천정배는 광주의 한을 팔아 먹었다

카테고리 없음 2015. 9. 21. 13:48 Posted by 조국사랑

전라도 3대 수재 소리를 들으면서 자란 천정배 머리는 좋을지 몰라도 인성은 재활용도 불가능한 쓰레기다. 타인을 위한 배려라고는 전혀 없는 이기적인 타고난 인성 그대로 호남의 민심을 이용만 할 줄 알았지 진정 호남을 위해서 한 일이라고는 아무것도 없는 정치인이 천정배라고 일반 국민들은 생각한다.




김대중, 노무현 정부 시절 법무장관으로 호의호식 하면서 본인 인생의 황금기를 보냈다. 그러나 그 후 그는 김대중, 노무현의 등에 칼을 던지면서 살아 왔다. 특히 전두환 아래 모사꾼 졸개중 우두머리였던 최병열과의 사돈 관계를 맺고 난 후 천정배의 정치와 언행은 본인이 마치 한나라 (새누리)당의 인간들과 거의 다를 바 없는 만행을 여러 번 보여주었다.


호남의 진정한 민심은 정권 교체를 원한다. 그러나 천정배가 하는 작금의 행동은 야권을 분열시키고 호남 민심이 타 지역에서 배척 당하게 하고 있다. 천정배가 지금까지 살아 오면서 호남인들에게 과연 어떤 정의로운 행동을 했는지 진짜 묻고 싶다.


호남의 숭고한 민주 정신을 훼손하고 이용만 하는 천정배 당신은 새누리당의 재 집권을 돕고 있는 새누리당이 호남에 심어 놓은 사쿠라로 국민들에게 각인돼고 있는 현상황을 알고나 있는가. 진정 호남을 위하고 대한민국의 민주화를 원한다면 당장 천정배식 정치를 재고하기를 권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