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입만 열면 친노 친노 하면서 마치 본인이 노무현의 적자인 것 처럼 행세하는 인간들이 있다. 그러나 실상은 이런 인간들은 노무현의 이상을 실현하기 위해 동지가 된 것이 아니라 자기 자신의 영달만을 추구하는 정치 모리배라고 생각한다. 이미 이전 과거 전력으로 노무현 이름 석자를 그들의 이름 앞에 붙이기에도 민망한 작자들이 아직까지도 노무현 이름 석자를 이용하기 위해 광분하고 있는 듯 노무현을 진정으로 사랑하는 국민들 눈에 비춰지고 있다.


(여시재의 정체는 ?) (그렇게 포장하면 국민들이 모를꺼 같니 ?)


보수라는 탈을 쓴 친일매국노 후손들이 주축인 수구꼴통 세력들의 힘은 여전히 강하다. 이명박근혜 9년 독재 폭정을 참지 못해 들고 일어난 깨어난 시민들의 촛불혁명으로 대통령 한명만 현재 바뀐 상황이다. 앞으로 청산해야 할 적폐들이 산더미 같이 쌓여있으며 제대로 된 적폐청산은 아직 시작도 하지 못했다. 우리 사회 곳곳에 숨어있는(?) 수구꼴통 기득권들의 힘이 여전히 강하다 보니 적페청산을 할 수 있을지 조차도 불투명하다.



박근혜 정권아래에서 무소불위의 힘을 보여 준 우병우 민정수석의 권력은 아직도 살아있다. 촛불혁명 국민들이 우병우의 구속수사를 강력하게 요구하고 있지만 법원의 판단은 연이어 구속영장 기각이다. 그리고 우병우와 직간접적으로 관련된 인사들의 구속 영장도 거의 다 기각되었다. 문재인 정부의 민정수석은 조국이 아니라 아직도 우병우 같으며 그리고 대법원장은 김명수가 아니라 양승태인 듯 하다.



촛불혁명 국민들이 지지하는 문재인표 개혁 열차는 출발도 하지 못하고 적폐들이 박아 놓은 부역자 돌부리에 걸려 멈춰있는 상황인데 한때는 진보 진영에서 밥을 벌어 먹은 인간들이 이미 적폐청산은 끝난 상황으로 착각을 하는 것인지 아니면 일부러 그런 상황으로 만들려고 하는 것인지 화해와 용서, 통합, 협치, 연정 그리고 미래를 떠들고 다니고 있다. 이들의 뒤에 어떤 검은 돈이 있는지 촛불혁명 국민들은 무척 궁금하다.



(노무현 대통령이 어떻게 죽었는데 그렇게 웃음이 나오냐?)



친일매국노 적폐세력은 물밑에서 오늘도 끊임없이 공작중이다. 직접 드러나지 않고 부역자들을 내세워서 미래, 연정, 협치, 중도통합, 개혁중도, 분권형개헌, 합리적보수. 보수대통합 이런 사탕발림 미사여구를 광고하듯이 신문, 방송을 통해 쏟아 내고 있다. 적폐카르텔의 힘은 돈이다. 이들의 정치 철학은 돈이기에 돈으로 뭉쳐 있으며 돈이 있는한 언제든지 그들이 원하는 정치 상황을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하고 있다.

물 밑에 있는 원조 적폐는 대한민국의 돈을 움켜쥐고 있는 재벌과 그들로 부터 오랫동안 장학금(?)을 받으며 관리된 호위 세력이며 얼굴마담 역을 하는 적폐들은 우리들이 흔히 보는 정치인들이다. 이런 적폐카르텔은 우리 국민들의 삶과 대한민국의 미래에는 전혀 관심이 없다. 이들은 오로지 그들이 수십년간 누려온 기득권을 어떻게 유지하면서 국민들의 고혈을 계속 뽑아 먹을까 궁리하고 있다. 



고 노무현 대통령은 친일매국노 적폐보수를 우리와 똑 같은 사람으로 착각하였다. 그들을 어슬프게 용서하고 화해를 한 결과는 노무현의 정치적 타살이었다. 즉 문재인 대통령이 집권한 지금도 노무현 대통령 퇴임 한 그 때와 전혀 다르지 않다. 제대로 된 개혁을 하지 못하고 중도에 실패하는 순간 노무현을 흔들었듯이 똑 같은 방식으로 문재인의 정치적 타살을 시도할 것이다.



적은 우리 내부에도 있다. 예전에는 같은 동지였지만 지금은 아닌 인간들이 우리 동지인척 내부 총질을 할 것이다. 그리고 국민화합, 국민통합 같은 듣기만 좋은 프레임을 들고 나올 것이다. 심지어 합리적인 보수 정치인들을 포용해야 진보의 미래가 있다고 떠들 것이다. 친일매국노 기득권에 부역하는 이들의 세작질을 주시하고 또 조심해야 문재인 정부가 제대로 된 적폐청산을 할 수 있다. 우리가 사랑하는 노무현을 부관참시할 이들 세작들의 준동을 반드시 막아야 문재인 정부가 성공할 수 있다. 억울하고 애통한 죽음은 노무현 대통령 한명으로 충분하다.





-----------------------------------------------------------------------

이 블로그를 찾아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리면서 많은 분들과 정치적인 식견을 나누고자 필자의 이메일 주소를 공개합니다. 

koreapresident2017@gmail.com

그 어떤 의견, 비판도 좋으니 서로 함께 나누면서 국민이 주인이 되는 대한민국을 함께 만들어 갑시다.



#이명박  #다스  #이시형 이태임  #마약  #자유한국당

#MB  #여시제  #안희정  #이광재  #홍석현  #한샘  #성추행

#나경원  #이언주  #보좌관  #간통설  #불륜설  #안철수  #김영삼

#유승민  #3당합당  #국민의당  #여시재 홍석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