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사쿠라 꽃이 만개한 야당

카테고리 없음 2015. 9. 16. 15:06 Posted by 조국사랑

아주 오래 전 김대중, 김영삼씨가 야당을 이끌고 있을 때 박정희 정권은 야당내에 사쿠라 의원을 심어 놓고 공작 정치를 하였다. 즉 스파이 같은 놈들이 야당내에서 내분을 일으켜서 주류 세력의 대정부 투쟁을 방해하게 만들었다. 즉 박정희 정권은 사쿠라를 통하여 끊임없이 야당 파괴 공작을 한 것이었다.




김대중 민주정부, 노무현 참여정부 10년을 지나면서 국민들 사이에서는 우리나라가 이미 민주화 된 것 처럼 생각되다 보니 현집권 여당이 사쿠라를 통한 야당 파괴 공작 것을 하지 않을 것으로 일반적으로 생각한다. 그러나 이것은 지극히 순진한 발상이다. 박정희의 공작정치 피를 물려 받은 박근혜 정권은 여전히 야당내에 있는 사쿠라를 통하며 야당을 파괴하고 있다.


그러면 어떤 야당 의원이 사쿠라인지 분별하는 방법은 없을까 ? 있다 !!!! 야당을 유심히 살펴 보면 어떤 놈이 사쿠라인지 분명히 드러난다. 이들의 주된 행태는 

첫째, 절대로 여당의 실정을 비판하지 않는다. 즉 여당이 어떤 짓을 해도 눈감아 준다. 

둘째, 야당 즉 자기당 의원중 대여 투쟁에 선봉에 누가 선다 싶으면 무조건 물어 뜯는다. 

셋째, 야당이 혁신을 통해서 국민들의 지지를 받을 것 처럼 보이면 절대로 개혁이 되지 못하게 딴지를 걸고 분란을 획책해서 야당내에 많은 문제점이 있는 것 처럼 언론에 노출되게 만든다. 

넷째, 종편에 지속적으로 출연하여 자기당을 비난한다. 즉 내부 총질을 해 대는 것이다.


위의 기준으로 보면 야당내에 어떤 인간이 이미 박근혜 정권에 포섭되어 버린 사쿠라인지 바로 알 수 있다. 우리 국민들은 다음 총선에서는 이런 세작들을 반드시 투표로 응징해야 한다. 그것이 정의다.